비즈니스 정보 교육 플랫폼 엔터테인먼트 게임 기술 뉴스 재산세

유튜브, 2인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요금제 시험 출시

2025-05-06 IDOPRESS

유튜브가 인도에서 테스트 중인 2인용 요금제. <사진=안드로이드오서리티> 유료 구독 서비스인 유튜브 프리미엄을 확대하고 있는 유튜브가 일부 국가에서 2인용 요금제를 출시했다.

5일 미국 현지시간 테크 전문 매체 더버지는 유튜브가 두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2인용 요금제를 인도,프랑스,대만,홍콩에서 진행중이라고 보도했다. 2인용 요금제는 1인용 요금제와 가족요금제의 중간에 위치한 요금으로 같은 곳에 거주하는 두 사람을 위한 요금제다.

유튜브 대변인은 더버지의 확인 요청에 대해서 “우리는 유튜브 프리미엄이 구독자에게 더 큰 유연성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실험 중이며,이 중 하나가 두 사람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을 공유할 수 있는 2인용 프리미엄 옵션이다”고 답변했다.

더버지에 따르면 인도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개인 요금제는 149루피,2인 요금제는 219루피,가족요금제는 299루피다.

유튜브는 최근 프리미엄 라이트 요금제도 출시했다. 이는 대부분의 영상을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지만 광고없는 음악 동영상,오프라인 다운로드,배경 재생 기능은 제공하지 않는다. 유튜브의 전체 유료 구독자수는 4월 기준 1억2500만명에 달한다.

[실리콘밸리=이덕주 특파원]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경기도일보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