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정보 교육 플랫폼 엔터테인먼트 게임 기술 뉴스 재산세

“MZ에만 7% 고금리”…애큐온저축은행 ‘청년플랜적금’ 출시

2025-07-16 IDOPRESS

만 19~39세 전용 모바일 상품


한 달에 1000원~50만원 적립


출시기념 추첨 통해 경품 제공

애큐온저축은행이 MZ세대 청년층 목돈 마련 지원을 위한 ‘청년플랜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이 MZ세대 청년층 목돈 마련 지원을 위한 ‘청년플랜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만 19세부터 만 39세까지 청년층의 다양한 소득 패턴과 목적별 자금 운용 수요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가입 시 본인이 원하는 목표금액을 직접 설정한 후,매월 1000원부터 5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바로 해지해 사용할 수 있도록 목표 달성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적금 기간도 6개월부터 12개월까지 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

기본 금리는 가입 기간별로 구분되고,최대 연 7.0%까지 금리를 제공한다. 6개월 이상 11개월 이하는 연 3.0%,12개월의 경우 3.5%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개인이 설정한 목표금액을 채우면 2.5%포인트,월 3회 이상 모바일뱅킹을 이용하면 1.0%포인트가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청년플랜적금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출시와 함께 내달 14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스타벅스 2만원 교환권,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청년플랜적금에 가입 후 응모하면 된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만 19~39세 청년층이 부담 없이 목돈을 모을 수 있도록 높은 금리와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경기도일보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