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8 HaiPress
H.O.T.. 사진| 한터 음악 페스티벌 SNS 그룹 H.O.T.가 완전체로 ‘뉴스룸’에 출격한다.
28일 오후 6시 24분 방송되는 ‘뉴스룸’에는 H.O.T. 멤버 토니안,장우혁,문희준,강타,이재원이 완전체로 출연한다.
지난 27일 JTBC 뉴스 프로그램 ‘뉴스룸’은 유튜브 채널에 “‘K팝 원조 아이돌’ 가수 H.O.T.를 뉴스룸에 모셨습니다”라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멤버들이 완전체로 대기실에서 준비를 하는 모습과 릴레이 인터뷰로 가장 좋아하는 안무에 대해 말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뉴스룸’ 측은 “전설의 등장! 가수 H.O.T.를 ‘뉴스룸’에 모셨습니다. K팝 원조 아이들의 레전드 입담이 궁금하다면? ‘뉴스룸’ 본방사수”라며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뉴스룸’에 그룹 H.O.T.가 출연한다. 사진| 유튜브 누리꾼들은 “완전체가 너무 반갑다”,“원조 오빠들 좋다”,“‘뉴스룸’에서 볼 줄이야. 새롭다”,“살면서 뉴스 보려고 기다리는 건 처음”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앞서 H.O.T.는 9월 6일과 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며 6년 만의 완전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었다. 그러나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이 11월로 연기되면서 ‘뉴스룸’ 출연도 미뤄진 바 있다.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은 오는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H.O.T.도 무대에 설 예정이다. 주최 측은 “H.O.T.는 당초 계획대로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양일간 60분 이상 공연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